본문 바로가기

모험./트래블리더 기사

[트래블리더] 남원 광한루와 자연휴양림

꺄하핳가하하

3월미션은 끝난지 오래.

그래도 아까운 사진은 기록으로 남겨놔야지.

 

 

 

남원은 정말 멋있었다.

정신없어서 기대도 안하고 어서어서 빨리빨리 들어갔는데

따뜻한 봄날과 노란 햇살을 받은 남원의 파스텔빛 풍경은 '우와' 소리를 내게 만들었다.

나중에 남원 여행만 꼭 따로 가보고 싶다.

5월 푸릇푸릇 따뜻따뜻할 때 가면 정말 좋을 것 같다. 춘향이마냥 알록달록 꽃분홍 옷을 입고 가야지ㅣㅣㅣㅣ

  

 

 

 

내 카메라로는 아름다운 전경을 나타낼 수 없었다고 한다.

 

 

 

 

광각렌즈가 필요한 순간! ㅠㅠ

 

 

 

 

취재하는 뒷모습이 이쁘다ㅏㅏㅏㅏ

봄의 청춘

 

 

 

 

저 물속에 대따큰 잉어들이 드글드글하다......

사람들이 밥을 많이줘서 무럭무럭 자란 것 같았다.

 

 

 

 

 

정-말 아름다운 정원, 다리, 나무

 

 

 

 

 

연못에 비친 반영이 아름다웠다. 정말로오 그래서 찍음.

 

 

 

 

 

 

 

 

느낌있는 사진을 찍고 싶었으나 실패.

 

 

 

 

 

잎들이 자라나면 정말 멋질 것 같다.

 

 

 

 

밥을 주고있다. 그만줘!@ 더 커진다고!!

 

 

 

 

 

 

이번 활동을 하면서 광각의 맛을 알았다.

 

 

 

 

 팀활동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다.  

 

 

 

심지어 지역방송국에서 취재도 당했다. 내게 온 인터뷰는 매몰차게 거절했닼ㅋ

 

 

 

이러고 있었기 때문에 강제 촬영당했다.

 

 

 

 

수정이는 멋져!@

 

 

 

 

덜 피었지만 봄이다. 옅은 봄-

 

 

 

 

 


큰지도보기

광한루 / 문화유적

주소
전북 남원시 천거동 78번지
전화
063-620-6114
설명
-

 

 

 


 

 

 

사진찍는 포인트는 정말 춘향테마파크에 많았다.

정말정말 많았다.

그런데 팀미션 뭔 동영상찍는데에 혈안이 돼서 그 오밀조밀하게 꾸며놓은 것들을 찍을 수 없었다. 아쉽다 매우-

재미있는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테마파크로!

 

 

 

 

남은건 이거

 

 

 

 

그리고 이거.

 

 

 

 

 

 

 

 

사진정리 이걸로 대충 마침!